HOME > M-STAY > 브랜드 스토리
브랜드 스토리
-
- mIND
- 마음이 편안한 곳
-
- mERIT
- 경제적 가치가 있는 곳
-
- mEMORY
- 기억에 남아 다시 찾고 싶은 곳
M-STAY는 자리한 곳의 자연, 문화, 사람에 따라..
머무름 그 자체가 여행으로 추억을 만들고, 머무름이 때로는 나를 위한 휴식의 선물이 되고, 머무름은 또 다른 목적을 위한 일상이 된다!
머무름 그 자체가 여행으로 추억을 만들고, 머무름이 때로는 나를 위한 휴식의 선물이 되고, 머무름은 또 다른 목적을 위한 일상이 된다!
국내관광숙박 시장환경
- 국내관광숙박시장의 환경과 트랜드 변화
- 국내 중저가 관광숙박 브랜드와 인프라 부재
- 네트워크서비스(SNS) 증가
- 국내 관광숙박시설의 수요와 공급 증가
- 해외 글로벌 호텔브랜드의 국내시장 확대
브랜드 필요성의 대두
- 중저가 관광숙박시설의 개별적 운영과 마케팅의 한계성 대두
- 전통적 관광숙박시설(모텔)의 부정적 사회인식 개선과 관광인프라 제공
- 국내 환경에 적합한 관광숙박 네트워크 시스템의 필요성 대두
- 전통적 관광숙박시설의 운영/관리/유통에 대한 브랜드 통합과 전문화의 필요성 대두
- 전통적 관광숙박시설 운영의 안정적, 지속적, 고수익, 저비용 구조 실현
국내브랜드 출시
- 매경미디어 그룹의 매경비즈와 숙박시설 운영관리 전문회사 엠스테이주식회사는 국내 토종의 중저가 호텔운영체인 브랜드 M-STAY를 출시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