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및 메뉴 건너뛰기 링크

주메뉴 바로가기

컨텐츠 바로가기

하단메뉴 바로가기




HOME > M-STAY > 브랜드 스토리

브랜드 스토리

  • mIND
    마음이 편안한 곳
  • mERIT
    경제적 가치가 있는 곳
  • mEMORY
    기억에 남아 다시 찾고 싶은 곳
M-STAY는 자리한 곳의 자연, 문화, 사람에 따라..
머무름 그 자체가 여행으로 추억을 만들고, 머무름이 때로는 나를 위한 휴식의 선물이 되고, 머무름은 또 다른 목적을 위한 일상이 된다!

국내관광숙박 시장환경

  • 국내관광숙박시장의 환경과 트랜드 변화
  • 국내 중저가 관광숙박 브랜드와 인프라 부재
  • 네트워크서비스(SNS) 증가
  • 국내 관광숙박시설의 수요와 공급 증가
  • 해외 글로벌 호텔브랜드의 국내시장 확대

브랜드 필요성의 대두

  • 중저가 관광숙박시설의 개별적 운영과 마케팅의 한계성 대두
  • 전통적 관광숙박시설(모텔)의 부정적 사회인식 개선과 관광인프라 제공
  • 국내 환경에 적합한 관광숙박 네트워크 시스템의 필요성 대두
  • 전통적 관광숙박시설의 운영/관리/유통에 대한 브랜드 통합과 전문화의 필요성 대두
  • 전통적 관광숙박시설 운영의 안정적, 지속적, 고수익, 저비용 구조 실현

국내브랜드 출시

  • 매경미디어 그룹의 매경비즈와 숙박시설 운영관리 전문회사 엠스테이주식회사는 국내 토종의 중저가 호텔운영체인 브랜드 M-STAY를 출시하였습니다.
  • 매경비즈:글로벌 브랜드홍보 마케팅, 해외 네트워크 브랜드 마케팅, 국내 관광숙박시설 인프라 구축, 글로벌광고·분양 홍보기획, 관광숙박 서비스 및 창업교육 + 엠스테이 M-STAY:호텔운영프랜차이즈, 호텔네트워크 서비스(SNS), 호텔숙박시설 개발·운영·컨설팅, 호텔예약관리프로그램(HRMS)개발, 시설물관리·유지보수(FM/PM), 공동구매·유통 시스템 구축